티스토리 뷰

이니스프리 그린티 폼 클렌저, 이니스프리 올리브 리얼 클렌징 폼 50% 할인 구매

 

 

안녕하세요?

오늘은 클렌징 폼 구입한 얘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사용하는 거는 아직 있어요.

하지만 아이가 사용하는 게 거의 다 떨어졌더군요.

그리고 요즘에 수영장에 자유수영을 다니니까 수영 바구니에 하나를 넣어 가지고 다녀야 하므로 클렌징 폼이 여유가 있어야 하겠더군요.

 

 

 

 

저는 예전에는 숨 클렌저를 사용을 여러번 합니다.

그리고 가족이 사용하려고 저렴이 더페샵, 네이처 리퍼블릭에서도 구입을 해봤는데요.

숨이 단연 좋습니다.

지금 사용중이던거는 화진에서 나오는 클렌징 폼도 좋습니다.

화진은 어른들이 선호하는 방판용이잖아요.

물론 제 돈으로 구입한거는 아니고요.

시어머니가 구입을 해서 선물로 주셔서 사용하던 중이었어요.

시어머니는 화장품과 맛사지기 등등 선물을 많이 해주셔서 덕분에 잘 사용하는데요.

 

 

이니스프리는 올리브 리얼 바디로션이 좋더군요.

보습효과와 끈적임이 없이 향도 거의 없는 게 좋아서 사용 중인데요.

그래서 처음으로 폼을 구입했습니다.

 

 

두 개 다 뜯어서 사용해 봤는데요.

둘 다 좋습니다.

하나만 고르라면 저는 리얼 클렌징 폼이 쬐금 더 좋습니다.

아주 소량만으로 거품과 세정이 좋아서 맘에 쏙 드네요.

 

 

숨 클렌저를 좋아해서 오래도록 사용했는데요.

좀 질려서 바꿔봤습니다.

이니스프리 제품 참 좋네요.ㅎㅎㅎㅎ

 

 

 

 

" 2 배수 구입 시 반값 할인 행사 "

 

올리브 리얼 클렌징 폼   10,000원

그린티 폼 클렌저   9,000원

 

 

2개 9,500원에 구입했어요.

너무 맘에 들어서 잘 사용할 듯합니다.

 

 

 

 

올리브 리얼 클렌징 폼 150g  10,000원

촉촉 올리브 보습

향이 거의 없고요.

씻은 후에 당김이 있는 거 싫어하는 분께 잘 맞겠습니다.

생각보다 작은양으로 거품이 잘나서 깜놀했습니다.

비싼 숨 클렌저 사용 안 해도 될 듯합니다.

완전 만족 만족~~

 

 

 

 

그린티 폼 클렌저 150ml  9,000원

향이 좋고요.

이니스프리 대표 클렌저네요.

싱그러운 프레쉬 향이 느껴지네요.

온 가족이 사용하기 좋은 폼 클렌저네요.

촉촉 뽀득 쫀쫀

넘 넘 좋습니다.

 

 

세일해서 구입하면 돈 번거 같은 느낌 들잖아요.

한 제품만 오래 사용하면 지루한데요.

이럴 때는 이렇게 돌아가면서 구입해서 사용하면 기분 전환되는군요.

그럼 마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