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천안 안경 잘하는 곳, 상명 가족 안경, 안경 가격

 

 

안녕하세요?

더운 날씨에 모두들 수고가 많아요.

오늘도 무지 덥군요.

가만히 있으면 별로 덥지는 않아요.

움직이면 덥네요.

가만히 앉아서 글을 쓰고 있는데요.

아직까지 에어컨을 틀지 않았어요.

한 번 틀면 새벽까지 틀고 있으니까 오늘은 조금 늦게 켜려고 하는데요.

하루에 14시간 이상 켜고 있으니까요~

보통 에어컨을 오전 11시에 켜서 새벽 1시까지는 쉬지 않고 켜고 있어요.

전기요금이 얼마나 나올지 궁금합니다.

에어컨은 쉬지않고 사용해도 된다더군요.

그래도 24시간은 사용하기는 좀 그래서 잘 때는 선풍기를 사용하려고 하는데요.

환기를 시킬 때도 에어컨을 켠 상태로 환기를 시켜요.

껐다 켰다가 전력소비가 더 된다고 하더군요.

그러니까 에어컨을 한번 켜면 쉬지 않고 14시간은 평균으로 사용하네요.

방학이고 집콕 생활을 하다보니 집에 사람이 한 사람은 있게 되니까요.

새삼스럽게 수고 많은 에어컨한테 감사하네요.

열 일하는 에어컨 실외기에 덮개를 설치한 게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희 집은 저 빼고 모두 안경을 사용해요.

전 시력이 참 좋아요.

부모님께 감사하죠.

그래서 안경점을 가끔 가야 하는데요.

신랑과 딸아이의 안경을 하러 상명 가족 안경을 다녀옵니다.

이곳은 상명대학교 캠퍼스 안에 위치한 안경점인데요.

제가 이렇게 글을 써도 천안분들만 가기 쉬울 거 같아요.

그래도 안경점이 맘에 들고 또 기록을 남기는 차원에서 포스팅을 하네요.

 

 

 

 

동네에도 안경점은 많아요.

집 근처에 있는 남대문 안경이 문을 닫았더군요.

그리고 다비치안경점도 몇 번 갔는데요.

우리가 찾은 상명 가족 안경은 딸아이 친구의 소개로 갔습니다.

나중에 알았지만 대학 캠퍼스 안에는 안경점이 한 곳씩은 있더군요.ㅎㅎ

 

 

옛날 제가 대학 다닐 때는 캠퍼스 안에 안경점이 없었는데요.

요즘은 세월 참 좋아요.

 

 

그래서 우리는 상명 가족 안경을 찾아갔어요.

차로 30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멀지 않고요.

각원사 가는 길에 있더군요.

상명대학교는 처음 들렀어요.

오~

대학교가 엄청 크지는 않았어요.

그런대로 참 좋더군요.

 

 

날씨가 더워서인지 캠퍼스에 사람은 많지 않았어요.

상명 가족 안경은 학생회관 1층에 있더군요.

평일은 7시, 토요일은 5시, 일요일은 휴무라네요.

 

 

아담하면서 안경테도 이쁜 것도 많더군요.

안경태는 유행을 타긴 하죠.

첫 번째로 가볍고, 착용감 좋고, 안경다리가 유연하고.

이런 거 위주로 고르는데요.

 

 

이곳 사장님이 잘 골라주시네요.

신랑은 책과 핸드폰을 볼 때는 안경을 사용하지 않아서

흠집 방지와 자외선 차단 기능이 들어갔다네요.

딸아이는 자외선 차단,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이 들어갔다네요.

압축은 한 번 했다더군요.

딸아이가 시력이 조금 더 안 좋다고 합니다.

이렇게 안경을 맞추었네요.

 

 

가격은 각각 현금가 3만 원!!

가격도 괜찮고요.

무엇보다도 사장님의 신속한 안경 제작이 맘에 들더군요.ㅎㅎ

 

 

그럼 신랑과 딸아이의 안경을 구경해볼게요.

 

 

 

 

 

 

신랑 안경은 다리가 유연하고 가벼운 안경테로 선택합니다. 살짝 카키빛이 도는데요. 사진은 검은테로 보이네요.

 

 

 

 

딸아이는 반금 테 들어간 투명 뿔테 안경입니다. 시원해 보이더군요.

 

 

 

 

어제 방송을 보다 보니 딸아이 안경테가 유행이더군요. 연예인 이휘재, 박명수도 비슷한 거를 착용했더군요.

 

 

 

 

안경집도 가볍고 실용적입니다.

 

 

 

 

안경을 다 주문 제작했는데 안경테 하나가 보이더군요.

신랑한테 씌어보니 너무 예쁘더군요.

진작에 봤으면 좀 망설였을 듯했어요.

이런 뿔테를 쓰니까 영해 보이며, 장난스러움, 과학자 등등 

느낌이 좋더군요.

담에는 이런 안경테로 씌어 주고 싶네요.ㅎㅎ

실제로 가볍고 짙은 자줏빛이 참 예쁩니다.

 

 

 

 

선글라스는 2만 원~7만 원 정도면 구입 가능하다고 그러네요.

담에는 제 선글라스를 구입하러 가고 싶네요.

 

 

 

 

 

 

그럼 이만 [상명 가족 안경] 포스팅 마칠게요.

더운 여름 건강 조심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