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음식

매생이전 고소해서 정말 맛있다

투명수채화 2021. 3. 8. 20:10

매생이 전 고소해서 정말 맛있다



매생이를 깨끗하게 씻어서 매생이 전을
만들었어요. 어떤 이는 매생이가 그냥
싫다네요. 매생이 특유의 향이 싫은지
이유는 모르겠지만 입맛은 다
다르니까 뭐라고는 못해요.


 


속으로 그러죠. 나이 들어봐라.
너도 입맛이 바뀔걸?ㅋㅋ
어떤 이가 아들이네요.ㅎㅎ
매생이 전을 부쳤는데 고소하니
왜 이렇게 맛있어요?

 

 

 아~ 정말 매생이는 사랑입니다.

저녁에 다이어트한다고 몇 장
부쳐서 먹었어요.
매생이 전은 기름을 넉넉히 두르고
바짝 튀기듯이 구우니까
고소한 게 맛나네요.




부침가루는 약간 되게 반죽하세요.
매생이 자체에 물기가 있어서 되게
반죽한 뒤 같이 섞어서 부치면
딱 좋네요. 너무 맛있어서 막 들어가네요.
제가 잘 가는 칼국수집에서 팔거든요.
12,000원 받아요. 그냥 매생이 하나 사서
직접 부쳐 먹어도 어렵지 않고 푸짐하네요.





정말 별미네요. 간장에 찍어 먹지 않고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매생이 전
단골 될 거 같아요.ㅎㅎ


 

고소한 매생이 전 만들어 드세요.
부침가루에 매생이만 넣고
만들었는데도 너무 맛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