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킨답서스 수경재배, 장미 허브 수경재배, 아이비 수경재배, 해피트리 수경재배, 수경재배 화병

 

골드메달 주스를 사 먹고 유리병을 재활용해봤는데요. ㅎ 이거 정말 괜찮네요.ㅎ
몇 달 동안 화초를 기르고 있어요.

 


수경재배로 기르는데요. 너무 예뻐서 100% 만족입니다. 저같이 화분 똥 손인 분들은 딱이네요. ㅎㅎ 집에 어렵지 않은 화분은 몇 개 있긴 한데요. 깜박하고 물을 안 줄 때가 많아요.ㅋㅋ

 


그리고 예민한 화초는 거의 그냥 다이시키고요. 화초가 불쌍하죠. 그래서 화초는 되도록이면 구입하면 안 되는데요.
까먹고 또 사죠. 항상 잘 기를 듯한 착각에 말이죠.


하지만 이런 주스 먹고 빈병에 꽂아 놓은 화초는 신경 쓸게 없네요. 귀여운 강아지 같아요. 작지만 예쁘고 항상 웃고 있으니까요.


아이비와 해피트리를 꽂아 보았어요. 아이비는 뿌리가 장난 아니에요. 수북하게 빨리 나오고요. 해피트리는 뿌리가 천천히 나오네요.ㅎㅎ

 

스킨답서스와 로즈 허브인데요.
스킨답서스도 뿌리가 듬뿍입니다.ㅎㅎ


뿌리가 신기하네요.ㅋ

 

 

몇 달 기르니까 자리 정말 잡았네요.ㅋ


이렇게 여러 개 만들어서 개수대 앞, 식탁 위, 거실 소파 테이블 위, 컴퓨터 책상 위에 놓고 쳐다보네요.ㅎㅎ


장미허브의 향 너무 맘에 들어요.

 

장미허브는 화분에 옮겨 심어서 한가득 만들고 싶더군요. 장미허브가 화분에 가득 담긴 모습을 봤거든요. 정말 예쁘더군요.


식탁에 놓고 봐도 시들지 않고요.


꽃이었다면 벌써 졌겠죠.ㅋ


싱싱해서 보기 좋아요.ㅎ

 

이 주스 사 먹고 만들었네요. 골드메달 주스병 재활용 굿이네요.ㅎㅎ
그럼 스킨답서스 수경재배, 장미 허브 수경재배, 아이비 수경재배, 해피트리 수경재배, 수경재배 화병 마칠게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