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서민갑부 떡집 오복시루

투명수채화 2021. 1. 21. 13:45

 

서민 갑부 떡집 오복 시루



연매출 5억, 시골 냉동 떡집이 화제인데요.
영양떡을 알아보다가 우연히 서민 갑부 오복 시루를 알게 되었어요.
요즘 같은 불경기라도 승승장구하는 곳도 많다고 합니다. 그중 한 곳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서민 갑부가 된 이유가 뭘까? 궁금증을 풀어 보겠습니다.




떡은 주문하려니 품절이네요. 영양떡 10개 14,000원이며 5만 원 이상이면 무료배송이라고 합니다.

그럼 함께 보실게요.

 

 

 

 

서민 갑부 '안성 오복희 떡방앗간'은 냉동떡 온라인 판매로 언택트 시대에 특화된 떡으로 매출 10배 상승했다네요. 갓 만든 떡을 영화 20℃에서 급속 냉동시키면 떡의 수분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고 합니다.

 

 

 

최고의 맛을 내기 위해 국내에서 생산하는 쑥과 콩 등 양질의 재료를 사용했는데, 그 결과 단골손님들의 입소문으로 점차 매출이 올랐고, 지금은 SNS에서도 입소문이 나 복희 씨의 떡을 맛보기 위해 주문이 몰리고 있다고 합니다. 실온에 30분가량 내놓으면 처음 만든 떡과 같은 식감이 되살아나 식사대용으로 찾는 2040세대의 주문이 많은 편이라네요.





👉 아래의 url로 들어가서 보면 자세히 볼 수 있어요.

 

오복시루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 · ★4.42

m.place.naver.com




가격

 






주문

 

스마트 스토어에서 주문 가능하네요.

 

오복시루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20년전통, 농사짓는 떡방앗간🌾<떡전국택배>

smartstore.naver.com

5만 원 이상 무료배송





지금은 품절이 많네요. 곧 다시 주문받는다고 합니다. 영양떡을 주문해서 아침 대용, 등산, 외출할 때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 좋을 듯합니다.

 

 

 

 

주소


경기 안성시 죽산면 장원 남산길 118

지번 복사 지도 내비게이션 거리뷰





농사지은 쌀과 건강한 재료를 사용하는 20년 이상된 시골 떡방앗간입니다. 영양떡, 흑임자 인절미, 쑥 인절미, 약식 모두 전국 택배 가능하답니다.





ㅋㅋㅋ 안성 오복 시루 홍보요원 같은데요.ㅋㅋ 그냥 정리하고 다음에 주문하려고 합니다. 주문하고 싶은 영양떡이 품절이라네요. 역시 좋은 재료와 정성으로 만들어서 인기가 좋네요. 그럼 이상으로 '서민 갑부 떡집 오복 시루'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