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엘지 휘센 에어컨 커버, 엘지 듀얼 전용 커버

 


엘지 휘센 에어컨 커버, 엘지 듀얼 전용 커버를 포스팅합니다.
엘지 휘센 듀얼 에어컨을 구입해서 잘 사용했어요.
그런데 창가에 있으니까 누렇게 변색될까 봐 걱정이 되더군요.
그래서 커버를 주문했어요.




디자인이 너무 다양해서 고민합니다.
곰디자인도 예쁘고 자작나무도 예쁘고 엄청 고르다가 이걸로 선택합니다.
탁월한 선택이었어요.ㅎ




제가 해피트리를 좋아해서 이게 맘에 드네요.
뒷부분이 스판이라서 여유도 있었고요.
고정핀 2개를 넣어 주어서 고정을 하니까 정말 좋습니다.
네이버 쇼핑에서 구입했어요.
진작에 살껄 후회됩니다.
이젠 햇볕이 강하게 들어와도 맘이 놓일꺼 같습니다.

 

 

 

 



정말 맘에 들어서 이렇게 리뷰를 남기네요.
너무너무 예쁘네요.
집에 화초하나 들어 놓은 기분이 들어요.
엘지 휘센 에어컨 커버, 엘지 듀얼 전용 커버 후기를 마칠게요.
도움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