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금반지 한돈, 금반지 두돈 만들기, 금반지 가공비, 금 한돈 시세, 금 한돈 무게


금반지 한돈, 금반지 두돈 만들기, 금반지 가공비, 금 한돈 시세, 금 한돈 무게를 포스팅합니다.

반지를 예쁘게 끼고 다니는 친구들 보면 너무 예뻐 보여요.
저도 예물로 받은 것들이 있지만요.
그냥 편하게 항상 낄 수 있는거는 없어요.
운동을 가면 멋진 친구가 있어요.(코로나 때문에 잠깐 쉼)
금사슬을 목에 두르고요.
금팔찌를 예쁘게 하고요.
반지도 신형으로 여러개를 끼고 다니는 멋쟁이가 있어요.
예전에는 별 생각없이 보곤 했어요.
그런데 요즘은 나이 들었나 봐요.
그런 모습이 예뻐 보이고 부러워요.
그리고 항상 손가락에 반지를 끼고 지내고 싶어 지네요.
예전에 금 모으기를 할 때 동참했던 예뻤던 가락지가 생각나네요.
그래서 집에 있던 다섯 돈짜리 금반지를 가지고 기본적인 반지 3개로 만들었어요.
순금반지 5돈으로 순금반지 1돈, 순금반지 2돈 2개로 만드는데 비용이 얼마 들까요?
궁금하지 않나요?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좀 자세히 적어볼게요.





순금 Gold24k  1돈 무게 3.75g입니다.

순금 1냥10돈입니다. 1냥 무게37.5g입니다.
순금 시세는 변동이 있으니까 밑에 URL를 참고하세요.


http://www.koreagoldx.co.kr/

 

한국금거래소

한국금거래소

www.koreagoldx.co.kr

 



순금 반지 5돈------->

순금 반지 1돈 1개
순금 반지 2돈 2개
으로 단순한 일반 디자인으로 만들 때 드는 비용(가공비)은 8만 원이 들었어요.

 

 

🟨 총 가공비 : 8만원



1️⃣ 귀금속점에 우리가 끼던 금반지를 갖다 주면, 금반지 만드는 공장에 금 덩어리를 갖다 줘야 한답니다. 맡긴 금반지를 녹여서 금덩어리를 만드는 비용이 한돈에 6천 원씩 3만 원이 들어요.


2️⃣ 1돈 순금반지 가공비(기본 모양) = 1만 원
2돈 순금반지 가공비(기본 모양) = 2만 원

2돈 순금반지 2개 = 4만 원이니까
합 = 5만 원





단순한 기본 모양 3개 만드는데 가공비 8만 원 들었어요.
아들, 딸 하나씩 줬어요.
신랑은 싫다고 하니까 어쩔 수 없네요.




모양이 단순한 순금반지 다시 치는데 8만 원은 저렴하지는 않아요.
디자인마다 가공비는 다르다네요.
디자인이 복잡해지면 가격이 당연히 비싸지네요.

 

금반지 한돈, 금반지 두돈 만들기, 금반지 가공비, 금 한돈 시세, 금 한돈 무게를 알아봤어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 부탁드려요.😄

 

 

 

 

 

식초로 점빼기 해봤어요

비가 조금 내리는 가을 문턱의 아침입니다. 아직은 춥지는 않지만 조금만 있으면 추워지겠죠? 추울 때는 한창 더웠던 기억을 떠올리면 덜 추울 거 같은데요. 올해는 덥지도 않았어요.ㅎㅎ 가을

70-0124jes.tistory.com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팥 삶는법, 팥 보관법  (8) 2020.12.22
와인 용어 간단히 알고가기  (0) 2020.12.21
농협 무료운세 바로가기  (12) 2020.12.16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2) 2020.12.16
무료운세, 신년운세 바로가기  (6) 2020.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