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손연재 커블체어 허리가 편하네요

투명수채화 2020. 11. 10. 10:29

 

 

 손연재 커블체어 허리가 편하네요



손연재 커블체어 허리가 편하네요~를 포스팅합니다.
허리가 아파본적 있나요?

 

 

 

 

허리가 아프면 걷는것도 이상하지만 생활하는데 너무 불편합니다.
시댁에 갔더니 커블의자가 있더군요.

 

 

 

 

앉아보라면서 주시네요.
어머니가 저한테 이거 허리에 좋으니까 사서 사용하라네요.
그냥 주시면 좋으련만~~ㅋㅋ
그래서 계속 앉아서 텔레비전을 시청합니다.

 

 

 

 

커블체어는 허리에는 좋겠어요.
허리가 반듯하게 펴지네요.

앉아 있으면 커블체어는 허리가 편해요.

 

 

 

 

 

 

 

 

체형이 마르고 슬림하신분들은 커블 컴피를 사용하면 좋습니다.
높이는 커블 컴피가 커블 와이드보다 약간 높습니다.

 

 

 

 

아이들은 커블 키즈를 사용하구요.

구부정한 허리, 오래 앉아 계시는분, 바른 자세를 유지 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합니다.

 

 

 

 

앉으면 허리를 밀어주니까 허리를 받쳐주는 느낌입니다.

 

 

 

 

체충이 나가는 분들도 사용해도 좋습니다.

 

 

 

 

자세 교정에 도움이 많이 되더군요.

커블체어 허리가 편하네요.

 

 

 

 

 

● 장점

• 자세 교정이 된다.

• 다리를 덜 꼬게 된다.

• 허리를 펴준다.

• 의자 탄성이 괜찮다.

 

•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합니다.

 

 

 

● 주의점

• 바닥에서 단독으로 사용시 매트나 방석을 추가로 놓고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제가 사용해본 결과는 가죽소파등에 사용할 때도 얇은 방석을 깔고 사용하길 바랍니다. 플라스틱 제질이라서 소파 가죽이 늘어날 수 있거든요.

 

 

 

● 마치며  

 

허리 안좋은 분들은 한번 사용해도 좋을거 같습니다.
공부 오래하는 학생들도 강추합니다.

큰 쳬격과 몸무게는 상관없이 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자세 교정하고 싶은 분들도 사용하면 좋습니다.

이상으로 손연재 커블체어 허리가 편하네요를 마칠께요.
도움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