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수세미 코바늘 뜨기

투명수채화 2020. 7. 26. 17:12

안녕하세요? 일요일 오후네요. 주말도 빨리 가는 거 같은데요. 가족들 식사하고 나면 설거지가 많이 쌓이네요. 차린 거는 없어도 설거지 거리는 항상 많아요.

그래서 오랜만에 수세미 변화를 주려고요. 마트, 다이소 가면 수세미는 다양해요. 그래도 거품 잘 나면서 설거지 잘 되며 쉽게 닦을 수 있는 거는 고르기 쉽지 않아요.

수세미를 무엇을 살까 생각하다가 예전에 구입해서 사용했던 털실 수세미가 생각났어요. 털실 수세미가 잘 닦이거든요. 코바늘은 예전에 있었고요. 털실은 다이소 가서 구입했어요.

기분전환으로 간단하게 떠 봤어요. 설거지 용이니까 대충 편하게 형식에 구애받지 않고 떠봤어요.

털실 3,000원에 구입하고요. 수세미 3개를 만들었어요. 그리고 털실도 많이 남았네요.

아주 오랫만에 뜨개질을 하니 재미있어요. 마트에서 구입해도 되지만 재미로 만들어 봤어요.

내 맘대로 뚝딱 3개 만드니 쉬고 싶네요.ㅎ 

이거는 2번째로 만든 거라 촘촘합니다. 너무 크지 않게 약간은 촘촘하게 만드는 게 좋은데요?

첫 번째 만든 거로 설거지 하니, 설거지가 쉽고 빨리 되네요.ㅎ

 

 

간단한 코바늘 뜨개질로 기분 전환도 되고 설거지도 쉬워졌어요. 위의 수세미는 주황색이라 딸기 모양 비슷하게 완성됐어요.ㅎ 여러 개 만들어서 지인들 몇 개 줘야겠어요.ㅎㅎ 그럼 남은 주말도 즐겁게 보내세요.~~~~^^

추가로 올립니다. 이렇게 여러개 만들어서 지인들한테 선물했어요. 좋아하네요. 소소하지만요.ㅎㅎ

심심할때 뜨니까 잼나네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