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음식

[우렁쌈밥] 천안 맛집 '우렁쌈밥'

투명수채화 2021. 7. 30. 22:09

[우렁쌈밥] 천안 맛집 '우렁쌈밥'

 

 

안녕하세요?

제가 요즘 푹 빠져있는 음식 중의 하나가 우렁쌈밥인데요.

쌈채소에 제육볶음과 우렁쌈장을 올려서 쌈을 싸서 먹으면 참 맛있는데요.

그 매력에 푹 빠져있어요.

식당에서도, 집에서도 여러번 먹고 있어요.

 

 

그런데 이 날도 친구들과 천안에서 가장 유명한 우렁쌈밥집을 방문했어요.

주차는 근처에 있는 아파트에 몰래 주차하고요.

식당 지하 주차장이 차선이 하나라서 조금 불편해서요.

그리고 주변에 주차가 맞당하지 않았어요.

몰래 주차한 아파트는 친구의 동서가 거주하고 있어서 몰래도 아니었어요.

 

 

 

 

우리는 3명씩 앉아서 우렁쌈밥 3인분을 시켰어요.

사람들이 금방 꽉 차더군요.

우렁쌈장이 개인당 나오는데요.

두부를 많이 넣은 우렁쌈장 맛나더군요.

 

 

조만간에 다시 방문할 예정이예요.

쌈채소에 우렁쌈밥 먹는 재미가 너무 좋습니다.

그럼 사진과 함께 부연 설명해볼게요.

 

 

출발~~ (박명수 버전)

 

 

 

반찬이 여러 가지 나옵니다.

된장찌개도 고소, 담백, 안 짜고 맛있네요.

밥은 돌솥이 나옵니다.

 

 

 

 

된장찌개도 덜어서 먹고요.

계란찜도 먹었어요.

도토리묵도 맛나네요.

돌솥에 있는 밥을 덜었어요.

그리고 물을 부어서 누룽지를 만들었어요.

누룽지도 참 맛나더군요.ㅎㅎ

 

 

 

 

 

 

쌈도 다양합니다.

상추가 가장 인상적이었네요.

집에서 재배한 야들야들 상추더군요.

 

 

 

 

이 날은 배가 고프기도 했지만 푸짐한 밥상이 맘에 들어서 너무 맛나게 먹었네요.

 

 

 

 

제육볶음 참 맛나더군요.

천안 맛집이더군요.

 

 

 

 

 

 

우렁쌈장은 으깬 두부를 많이 사용했더군요.

인당 하나씩 ㅎㅎㅎ

오~

너무 좋았습니다.

 

 

 

 

이렇게 쌈밥을 싸서 맛나게 먹었습니다.

참 맛있는 식당이네요.ㅎㅎ

 

 

 

 

 

 

우렁쌈밥 충남 천안시 서북구 백석 4길 31 천안 백석 종합상가 http://naver.me/5s93ECwS

 

우렁쌈밥 : 네이버

방문자리뷰 319 · ★4.45 · 매일 11:00 - 21:00, 재료준비시간15:00~17:00 (토요일은 점심 장사만 합니다) . 점심마지막주문 :14:20,일요일 휴무

m.place.naver.com

 

 

 

 

저희가 먹은 메뉴는 돌솔우렁쌈밥 주물럭 9,000원을 먹었네요.

다음에는 순두부찌개, 김치찌개, 청국장도 먹어보고 싶군요.

맛있는 맛집을 알게 되어서 기분 좋았던 하루였네요.

그럼 다음에 다시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