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곤드레] '산이내린밥상 곤드레밥상' 천안 맛집 방문 후기

 

 

화요일이네요. 바쁘셨나요? 전 오늘은 친구랑 산에 가는 날입니다. 물론 대단한 산은 아니고요. 근처에 있는 낮은 산입니다. 봉서산인데요.

 

 

이제는 선글라스를 쓰고 가야겠더군요. 눈이 너무 부시고 햇빛  때문에 시력이 안좋아질까봐 조심도 해야 합니다. 

 

 

오전 10시에 가벼운 등산을 2시간 정도 하고 식사를 하러갑니다. 친구가 안내한 곳은 저도 예전에 한 번 다녀온 곳이더군요.

 

 

'산이 내린밥상 곤드레밥집' 이란 곳인데요. 저는 2번째 방문입니다. 전에는 별 감흥 없이 먹었는데요. 아~ 오늘은 맛있더군요. 

 

 

 


산이 내린 밥상 곤드레밥집
충남 천안시 서북구 동서대로 93
http://naver.me/GdWSyesK

 

산이내린밥상 곤드레밥집 : 네이버

방문자리뷰 442 · ★4.59 · 생방송투데이 2162회

m.place.naver.com

 

 

 

매장이 넓고 깨끗해서 맘에 드는데요. 곤드레 밥상 11,000원은 예전에 먹었고요. 오늘은 간장게장 밥상 16,000원을 먹었습니다.

 

 

 

 

메뉴는 친구가 먹자고 해서 먹었어요. 인기 메뉴 음식이네요. 

 

 

 

 

가자미는 각 1마리씩 먹을 수 있게 나오고요. 곤드레밥은 추가를 할 수 있어요. 소금, 들기름 조금 넣어서 간을 한 거 같은 맛이 나더군요. 아주 고소하고 곤드레 향이 많이 나서 너무 맛있더군요.

 

 

 

 

간장게장을 좋아해서 허겁지겁 먹었네요. 맛있어서 너무 잘 먹었네요.ㅎㅎ

 

 

 

 

 

 

국물도 짜지않고 괜찮았어요. 친구 덕분에 포식했어요.ㅎㅎ

 

 

 

 

시래기나물 무침입니다. 짜지 않게 잘 만들었네요. 

 

 

 

 

샐러드인데요. 토마토를 활용해서 만든 소스를 뿌려서 나오네요. 새콤한 오리엔탈 소스 맛이 살짝 나면서 맛있어요.

 

 

 

 

가자미 정말 맛있더군요. 오랜만에 먹었더니 더 맛있었네요.ㅎㅎ

 

 

 

 

 

 

도토리묵도 맛나더군요. 조만간 먹으러 다시 가야겠어요.ㅎㅎ

 

 

 

 

김치도 직접 만든 김치입니다. 

 

 

 

 

곤드레밥에 비벼 먹는 양념장입니다.

 

 

 

 

잡채도 맛나더군요. 음식이 짜지않아서 좋았습니다.

 

 

 

 

매장의 일부분 모습입니다.  반대편으로 단체석도 잘 꾸며져 있었습니다. 매장이 상당히 큽니다. 200명이 동시에 입장 가능하다더군요. 화장실도 깨끗했어요.

 

 

 

 

음식은 메인 음식을 제외하고 무한리필 됩니다. 수박과 커피, 뻥과자, 빵 등 먹을거리가 무지 많더군요. 한식집은 나이가 들수록 좋아지네요. 실제로 어르신들도 많이 식사를 하고 계셨어요.

 

 

사진을 좀 다양하게 찍을 수도 있었지만 나중에는 대기해서 기다리는 분들도 계셔서 찍기가 자유롭지 않아서 많이 못찍었네요.

 

 

뷔페 식단을 찍고 싶었지만 손님들이 음식을 뜨고 계시니까 사진은 못 찍었고요. 맛있게 잘 먹었네요. 다음 주에 또 먹으러 가야겠어요.ㅎㅎ

 

 

천안 맛집 맞네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