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무료 음악 다운 어플, 유튜브 노래 무료 다운, 유튜브 광고 없이 듣기, 시청하기, 유튜브 동영상 저장



핸드폰에서 노래 듣기를 할 때

무료 앱에서 다운로드하여사용하는데요. 이 앱으로 유튜브 노래를 다운로드하여서 광고 없이 연속으로 잘 듣고 있어요. 유튜브에서 노래를 듣거나 영상을 볼 때 광고가 많아서 시청하기 불편하잖아요.


동영상을 볼 때 광고가 너무 많은거예요.

경제 관련 동영상을 시청하면서 집안일을 하다가 광고 건너뛰기를 하고 또 이어서 시청하곤 하죠. 많이 불편했어요. 물론 월정액을 지불하면 상관없지만요.


유튜브를 들으면서 청소를 할 때
화면이 꺼지면 소리도 안나오잖아요.
이럴 때도 상관없이 계속 들을 수가 있어요.
동영상을 오디오로 다운로드하여서

연속으로 듣기를 하면 좋아요.


저는 경제 관련 동영상을

시청하는 걸 좋아해요.

동네 산책 갈 때 노래를 무료 다운로드해서

산책하면서 연속 듣곤 했죠.
경제 관련 동영상을 오디오로 다운로드해서
여러 개를 이어서 연속 듣기 하면서
공원 산책하면 딱이네요. 이 걸 몰랐네요.ㅋ


 


이 앱을 사용하면 유튜브를 광고 없이 무료로 볼 수 있고요. 설겆이 할 때 유튜브를 광고없이 시청하면서 일하면 좋네요.


이런 무료 앱이 여러 개 있는데요.
요즘은 YOLO TUBU라는 앱을 사용해요.

원 스토아, 네이버에서 다운로드 하세요.

 

 

◇ 욜로 튜브 장점


1. 다운로드하기 쉽다.
2. 화질, 음질이 좋다.
3.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4. 유튜브 노래 들을 때 화면 끄고 들을 수 있다.
5. 유튜브 프리미엄 살 필요 없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