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러분들은 어떤 구두를 즐겨 신는가요? 브랜드 종류도 많고 저렴한 제품도 많습니다. 마트 상품은 절대 저렴하지는 않아요.

 

요즘은 멋 부리고 싶은 생각이 없어져서 옷과 구두 같은 상품을 자주 구매는 안 하지만요. 그래도 가끔 사고 싶은 거는 사야지 스트레스가 해소되는 듯합니다.

저희 집과 가까운 모다아웃렛과 갤러리아 백화점을 이용하는 게 편한데요. 올해는 구입하는 횟수도 많이 줄었습니다. 브랜드 옷과 신발을 세일할 때 구입하면 경제적입니다. 옷은 인터넷으로 구입하는 게 쉽지만요. 신발은 어렵지 않나요?

 

저만 어려운가요? 발이 예민한 편이라서 브랜드를 꼭 신어야 합니다. 옷은 저렴한 것도 별 상관이 없는데요. 평발이라서 그런지 발은 좀 좋은 거 아니면 불편해서 아무거나 못 신어요.

 

백화점, 모다아웃렛에서 텐디 구두 행사할 때 주로 사신는데요. 구입은 하고 AS를 구입한 백화점에서 안 하고 무의식적으로 구두 수선하는 곳에 맡겼어요.

 

그런데 텐디는 AS가 공짜라는 걸 나중에 알았습니다. 구두를 사면 뒷굽, 깔창은 한 번씩은 교체해서 신는 게 보통인데요. 한참 지나서야 공짜 AS가 된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서 넘 배가 아픈 겁니다.ㅋㅋㅋ 구두 수선집도 비싸거든요.ㅠ

 

여러분들은 저 같은 실수는 하지 마시라고 포스팅합니다. 

 

신랑 구두, 제 구두, 제 샌들 모두 AS 맡겨서 깨끗이 수선해서 신었습니다. 샌들은 깔창과 뒷굽 모두 바꾸니까 새 신발 같았습니다. 너무 기분 좋았습니다. 텐디 구두 영원하라~

 

그런데 모두 100% 다 되는 거는 아닙니다. 구두 안쪽 옆부분으로 가죽이 헤진 부분은 AS 어렵습니다. 당근이라고 생각이 듭니다.ㅎ

 

여러분들도 저처럼 구두 수선집으로 가지 마시고요. 텐디 여성구두, 텐디 남성 구두를 가지고 계신다면 무료 AS 꼭 받으세요~~~여러 번 가도 계속 무료라고 알고 있습니다. 보통은 한번만 무료잖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