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용품

요가매트 추천

투명수채화 2020. 6. 16. 16:06

요가를 잘 하지도 않으면서도 요가매트가 갖고 싶어서 구입을 했습니다. 예전에 사용하던 거는 푹신하지만 가루가 떨어져서 몸에 묻고 환경호르몬이 나오는 거 같아서 버렸습니다.

코로나 전에는 줌바댄스, 다이어트 댄스, 수채화를 주민센타에서 수강했었는데요, 지금은 모두 휴강이라서 집에서 요가를 하려고 주문했습니다.

주민센터에서 사용하던 거랑 비슷한 걸로 주문했는데요, 아주 튼튼하고 맘에 들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댄스를 신청하기 전에는 요가를 1년 정도 배웠었는데요.

 

몸이 유연하지 않아서 요가도 어렵고, 댄스도 배워보고 싶어서 줌바댄스와 다이어트 댄스를 신청했는데 코로나가 터지는 바람에 몇 번 가지도 못했습니다.

줌바댄스는 마른 사람보다는 살이 약간 있는 분에게 더 잘 맞드라구요. 허리 운동이 너무 많아서 저는 좀 별로였지만 보통 아줌마들은 땀을 뻘뻘 흘리면서 운동을 재미있어합니다.

그리고 줌바는 요가복 하고는 좀 다르게 줌바복이 따로 있는데요, 남미 분위기가 물씬 나는 줌바복을 입습니다. 요가복은 타이트한 반면 줌바복은 살짝 여유가 있고 옷, 신발은 밝은 형광색톤 빛깔이 많습니다.

다이어트 댄스는 방송댄스랑 비슷했습니다. 평상시에 아이돌 댄스도 따라 하지도 않다가 배워보려니 무척 어렵더라고요, 그래도 재미있습니다.

또 하루는 수채화를 배우러 다녔는데요, 거기에 가면 연세 좀 있으신 분들이 모여서 그림도 그리고 먹을 것도 나눠 먹으면서 그림을 그렸습니다. 물론 저는 거의 놀러 다녔습니다. 솔직하게 말하면 밥 먹으러 다녔습니다.ㅎㅎ

아주 오래간만에 그림을 그리려니까 자신도 없고 어려웠습니다. 선생님이 사라는 붓, 물감, 종이, 테이프 이런 거만 몇십만 원어치를 구입을 해놓고 거의 그리지도 않았네요. 그리던 거는 마무리는 해야 하는데 언젠가는 용기 내서 다시 도전하고 싶습니다.

직접 구입한 요가매트

인터넷으로 요가복은 잔뜩 주문해놓고 댄스 하러 갈 때 입어야지 했는데 입지도 못하고 서랍 속에 보관 중입니다. 올해는 넘겨야 잠잠해질 것 같습니다.

 

 

맘에 드는 요가매트

 

원빈 산업 pvc 양면 15mm 요가매트 친환경 두꺼운 운동매트 필라테스 스포츠

초고급 pvc

무독성 친환경 LG원료 (유아매트 제조용)

70cm 광폭

양면 칼라 디자인으로 2장 효과 수명 2배

두께 15mm

무게 3.6kg

완전 방수

가격 33.800원

반응형

'리뷰 > 용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쿠 중탕기  (8) 2020.07.02
키친아트 식품건조기  (6) 2020.06.30
엘지 에어컨 20평형  (4) 2020.06.21
휴대용 선풍기  (10) 2020.06.20
올해의 컬러 네오민트 옥색  (0) 2020.0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