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티스토리 블로그 검색 통 누락에 대해서 한마디와 해결방법

 


별일 없으시죠? 날씨가 제법 추워졌어요. 오늘은 제가 머리가 조금 아팠어요.
그래서 운동도 안 가고 집에 있었는데요.


 

 

이유는 블로그가 다음에서 통으로 누락이 되어서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해결하는 일이 있었어요.
정확하게 말하면 카카오톡 상담원이랑 채팅 상담으로 해결했어요.


이유인즉 최근에 상업적 블로그가 많이 만들어져서 블로그 규제가 강화되고 있다네요.


몇 시간 검토 후 다시 검색이 되었는데요.
3시간 정도 지나서 재수집이 됐던거 같습니다.
검토가 빨리 안 끝나서 그런다며 답변을 기다리라고 해서 기다리다가 다시 문의를 드렸어요.
그래서 좀 빨리 해결을 했는데요.

 

언제든지 품질 정책에 부적합하면 미노출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요즘에 상업적 블로그가 엄청 많아져서 이에 따라서 전체적으로 규제가 강화되었다네요.
sns는 전혀 안하는 저도 하니까 많이 한다고 봐야죠. 좀 말의 어폐가 있을 수 있긴 합니다.


저품질 걸린다는 얘기가 조금 실감 났는데요.
고객센터에서 통누락 이유는 구체적으로 말을 안 해 주네요.
단지 상업적 블로그가 엄청 많아져서 규제도 강화되었다고 하네요.


요즘 글을 작성할 때, 또는 댓글 달 때, 티스토리 블로그가 에라가 가끔 나서 고민이었는데요.


혹시라도 저처럼 다음 검색에서 블로그 이름을 쳤을 때 통 누락이 발생 되었다면 카카오톡 고객센터의 상담원에게 정중히 문의해서 해결해 보시면 어떨까요??


결론은 뭔지는 잘 모르겠으나 앞으로는 조심히 글을 써야겠어요. 여러분들도 조심하세요~~~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