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롤화장지 구입할 때 망설여지지 않나요? 저는 항상 망설이다가 한번 구입하면 그 상품만 계속 주문하는 성향이 있어요. 저 같은 분 많을 거 같은데요??

그러다가 또 다른 상품에 반하면 그것만 계속 사용하는데요. 요즘은 코디 에코그린 30m 30 롤을 주문해서 사용 잘하네요. 저는 사용한 지 몇 년 되었어요.

이마트에서는 14,000원 하는데요. 집에서 온라인 주문하면 훨씬 저렴한 거 아시죠?

오늘 네이버 최저가 검색 해볼까요? 대략 무료배송 코디 에코그린 3겹 30 롤 × 3팩=27,860원 하네요.

2팩 가격으로 3팩을 사용하네요. 무거운 롤화장지 집에서 배송받으면 너무 편합니다. 택배 하시는 분들은 힘들 거 같긴 합니다.

코디 에코그린 두루마리 화장지는 3겹이고 30 롤, 30m입니다. 파워 엠보싱입니다. 이 제품은 질긴감이 있어서 튼튼한 느낌도 들어요.

포장지와 내용물은 조금씩 변화는 했어요. 예전 꺼는 좀 더 부드러웠고 지금 꺼는 좀 더 튼튼하고 질겨진 느낌이 나네요.

 

그리고 먼지가 없고 무향이라서 좋고요. 3겹이지만 두껍지 않아서 좋아요. 무형광 친환경 제품이라서 맘에 들어요.

워낙에 엠보싱으로 눌러 놓아서 서로 거의 붙어 있습니다. 3겹인지 확인차 뜯어보니 3겹 맞네요.ㅎ 항상 주문할 때 3팩을 한 번에 무료배송으로 시킵니다.

 

그러면 배달하는 분이 아파트 현관문 앞에 놓고 가면 저는 몇 달은 편하게 잘 사용합니다. 마트에서 사다가 나르는 것도 힘들거든요.ㅎ

 

 

2020/09/21 - [리뷰/생활용품] - 보이로 전기요 짱 좋아요

 

보이로 전기요 짱 좋아요

아침저녁으로 쌀쌀해졌어요. 코로나가 만연하지만 감기의 계절이 다가오네요. 감기 걸리면 코로나로 착각할 수 있어서 조심 또 조심해야 합니다. 일반 전기요, 옥돌매트, 조양 의료기 매트, 세��

70-0124je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