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네 자모들이랑 투썸플레이스에서 담소를 나누었어요. 집 근처라서 산책하듯 걸어서 갔다가 왔지요. 천안 불당점 투썸플레이스는 최근에 생겼는데요.

매장이 엄청 넓어서 시원 시원합니다. 주차도 길건너에 있는 천안 시민체육공원 주차장을 이용하면 되구요. 스터디룸도 잘 되어 있고요. 학생들 노트북 가져와서 공부도 하기 좋더라고요.

 

 

 

오렌지 자몽 주스예요. 자몽을 그냥 먹으면 쓴맛 나고 맛없는데요. 이렇게 자몽으로 주스를 만드니까 너무 맛있어요.

 

 

티라미슈도 맛있고요. 저녁을 먹었는데도 부드러워서 너무 맛있네요.

 

 

카모마일은 맛은 별로지만 피부 보습, 살균 및 소독, 피부 진정, 신경 안정 및 숙면 유도에 좋다고 하네요.

 

 

아메리카노를 마시면 아로마 노트 마시는데요. 부드럽고 쓴 맛도 적어서 입에 잘 맞더라고요.

 

 

메뉴는 다양하네요.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요. 저희는 전형적인 아줌마라서 한자리에 앉으면 쉬지 않고 왕수다를 떨면서 그냥 뭐해먹고 사니부터 신랑 흉을 볼 때도 있고요.ㅋ 유익한 정보 교환도 하고요.ㅎ 말하지 않아도 듣고만 있어도 재미나요. 수다를 떨면서 스트레스를 푸는 거죠.

 

 

할인행사도 하네요. 저는 kt라서 해당사항은 없지만요. CJ포인트 적립도 되네요.

 

 

자몽 오렌지주스 맛나네요. 양도 넉넉하고요. 커피 못 드시는 분 드시면 좋아요.

 

반응형

'리뷰 >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병천순대국밥  (14) 2020.08.20
부안 현정이네~ 좀 헷갈리네요ㅠ  (14) 2020.08.18
크라운호프 메뉴  (10) 2020.08.08
천안 원조 부안집 돼지고기 목살  (4) 2020.08.08
해성바다 장어탕, 맛난 꽈배기  (8) 2020.0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