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뱀 구렁이 꿈해몽

투명수채화 2021. 5. 9. 01:07

▣ 뱀 구렁이 꿈해몽

 

며칠 전에 뱀이 꿈에서 보이는 겁니다. 구렁이 같았습니다. 이 나이에 태몽은 아닐 것이고 ㅋ ㅋ 궁금해서 알아보고 싶어서 포스팅합니다. 혹시 꾸신 꿈이랑 관련 있는 내용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  구렁이가 자신의 온몸을 휘감은 꿈

다양한 사람들과 대인관계를 맺게 되거나 배우자가 될 사람을 만나거나 결혼한 여자는 아기를 임신하게 될 태몽을 의미합니다.

 

그릇 속에서 실뱀이 꿈틀거리는 것을 본 꿈

가족이 유행성 질환에 걸려 위험한 고비를 겪게 되고 고생하게 될 꿈입니다.

 

길을 가다가 뱀에게 물려 피가 나는 꿈

자신을 돕는 사람을 만나게 되어 모든 일이 순탄하게 풀리게 될 꿈입니다.

 

뱀에게 물린 자리에서 독을 짜내는 꿈

복권, 추첨 등에 당첨되거나 어떤 회사나 개인으로부터 일에 대한 보상을 나누어서 지불 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뱀이 자신의 몸을 휘감았던 꿈

자신이 부자가 될 징조이거나 이성과 육체적인 관계를 갖게 되거나 미혼의 남녀는 결혼식 준비를 하게 될 징조로 해석됩니다.

 

뱀이 자신의 온몸을 휘감고 턱 밑에서 자신을 노려 보거나 혓바닥을 날름거린 꿈

가까운 사람과 사소한 일로 말다툼을 하게 되거나 부부간의 불화로 이별하게 될 꿈입니다. 또는 가까운 사람이 자신에게 어떤 피해를 입히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발을 분 뱀을 밟아 죽이는 꿈

사고, 실패 등으로 근심걱정에 휩싸이게 되거나 임신부가 이런 꿈을 꾸면 유산을 하게 되거나 태어난 아기의 장래에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자신이 뱀에게 물린 꿈

행운이 찾아오고 돈을 벌어 부자가 될 꿈입니다.

 

자신이 큰 구렁이를 죽여 피가 나는 것을 본 꿈

일이나 사업을 방해하는 사람이나 장애요소 등의 난관을 극복하고 성공하여 돈을 벌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큰 뱀을 붙잡거나 뱀에 물리고 그 뱀을 잡아 죽이는 꿈

입학, 취직, 당선, 합격 등의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