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레인보우 무두 등 블루투스 스피커 가성비 짱이네요



요즘 블루투스 상품이 다양한데요.
레인보우 블루투스 스피커를 주문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요거 괜찮더군요.
젊은 분들은 많이 알고 있을 거예요.
저는 첨 보니까 신기하더군요.
무드등과 스피커가 같이 되는 일석이조의 상품이거든요.



쉽고 편리한 3단계 터치 LED입니다.
레인보우의 LED는 가벼운 터치로

LED의 강약을 조절할 수 있어요.

깊은 밤 또는 어두운 새벽에
잠에서 일어나
물 한잔 마시러 갈 때
손쉬운 터치로 은은한 불빛으로
눈부심을 방지할 수 있으며,
낮은 불빛으로 취침등이나
수유등 등으로 사용하시기 좋네요.





일곱 빛깔컬러 LED로 구성되어 있어요.
레인보우는 단순한 터치로
7가지의 분위기를 만들 수 있고요.
장소에 따라, 기분에 따라
색상을 바꿔 주시면 좋아요.
재생 음악의 비트에 따라 LED 색상이
자동으로 바뀌는 Radiation 기능도 있네요.
레인보우 스피커의 스피커는
360도 무지향성 스피커인데요.
사운드를 전후좌우 어디서 들어도
동일하게 출력되네요.




블루투스를 사용하는 모든 기기를 지원하여
선 없이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네요.
내장된 고감도 마이크로
깔끔한 통화가 가능한 핸즈프리,
음악 재생 중 전화가 오면
음악이 멈추고 통화가 가능하네요.
통화 종료 후 음악이 자동으로 재생되고요.

 



캠핑에 유용한 하단 고리와
미끄럼 방지 패드가 있어요.
레인보우는 단순히 집에서 사용해야 하는
홈 스피커가 아니에요.
실내, 실외를 가리지 않고 대용량 배터리로
외부에서 장시간 사용 가능한
다용도 스피커입니다.
하단에 장착되어 있는
랜턴 고리를 이용하면
집의 인테리어 소품 또는
캠핑 텐트 안의 조명으로 사용 가능하네요.




가격이 1만 원대이고요.
가성비 좋고요. 가격 대비 음질도 괜찮아요.

요즘은 신기한 상품 많네요.
이상으로 레인보우 무두 등 블루투스 스피커

알아봤어요. 그럼 해피한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