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용품

세사차렵이불 알러지캐어 좋아요

투명수채화 2020. 10. 14. 22:43

여러분은 어떤 이불 좋아하나요? 저는 순면 이불을 좋아합니다. 그런데 요즘에 나오는 세사 차렵이불은 순면은 아니지만 너무 좋아서 포스팅합니다.

 

모달 이불 아시죠? 모달 이불도 아주 좋잖아요. 세사 차렵이불은 모달 이불보다 조금 더 좋습니다. 겨울에는 거위털, 구스 이불을 덮는다는 분들도 많습니다.

 

추우면 덮을 수 있습니다. 구스 이불 구입하고 싶습니다. 양털이불은 한동안 덮은 적은 있습니다. 지인한테 뉴질랜드 여행 다녀와서 선물로 받습니다. 약간 무거운 듯했고요. 따뜻한 느낌은 좀 약했습니다.

 

그때 커버가 완전 방수코팅된듯한 순면이었습니다. 세탁기로 탈수를 해서 널어도 등산복 외투처럼 물이 두둑 떨어졌었죠.ㅋ 뉴질랜드 양털이불도 알레르기 캐어 이불인듯합니다.

 

무거운 듯해서 잘 사용하다가 버렸습니다. 고급진 느낌은 좋았습니다. 그리고는 순면을 덮습니다. 너무 포근했어요. 순면은 잠도 잘 옵니다. 그러다가 스위트룸 모달 차렵이불과 세사 차렵이불 알레르기 캐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결론은 세사차렵 알레르기 캐어 이불이 더 좋습니다. 이유는 느낌이 좋고요. 미세먼지가 적어요. 따뜻하고요. 가벼워요. 그리고 세탁하고 널 때 힘들지 않아요.

 

세사 차렵이불은 세탁하고 널면 건조도 빨라요. 피부에 자극이 없어서 좋습니다.

 

간절기용으로 좋습니다. 먼지가 적으니까 알레르기 있는 분들은 좋습니다. 1년 넘게 사용해도 보푸라기 이런 거 없습니다.

 

봄부터 초겨울까지 사용하기 좋고요. 세탁 후 솜 뭉침이 없어서 좋습니다.

 

네이버 상품평 1000개 이상으로 평점 4.9입니다.

 

어떤 분이 상품평 올린 거 스크린샷 했는데요. 미끌거려서 조금만 움직여도 침대 밑으로 스르륵떨어지는거는 좀 있습니다. 그래도 미끌거리는 게 나쁘지 않아요.

 

 

제가 1년 넘게 사용하고 있는 세사 차렵이불입니다. 순면 이불보다 느낌이 더 좋습니다. 청량감이 더 좋습니다. 더 부드럽고 따뜻합니다. 세사 차렵이불 좋아서 이렇게 리뷰 남겨 봅니다.

 

그리고 위의 제품은 네이버에 세사 차렵이불을 검색합니다. 리뷰 많은 순을 누르면 첫 번째로 나오는 제품입니다. 임의로 올려봅니다.

반응형

'리뷰 > 용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려 염색약 완전 간편해요  (3) 2020.10.16
다이소 비누망 이런것도 파네요  (8) 2020.10.15
STL 후드티 맘에 드네요  (6) 2020.10.10
구피샵에서 뿌염 해보세요  (0) 2020.10.09
티지베드헤드 스몰토크  (0) 2020.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