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지아 크래프트 블랙과 이성당 쇼콜라 크로와상의 만남



조지아 크래프트 블랙과 이성당 쇼콜라 크로와상의 만남을 포스팅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조지아 크래프트 블랙을 또 대량 주문했어요.




이번에는 800ml로 주문했어요.
가격이 조금 올랐더군요.




이렇게 맛있게 먹는다고 포스팅하니까 더 오르는지 모르겠어요.ㅋㅋ




이 커피도 맘 놓고 마시면은 안되더군요.
적당량을 드셔야 해요.


 

 

 



맛있다고 470ml 한병 다 마시고요.
아마도 반 병을 더 마셨는지 그날 밤 잠이 안 오더군요.ㅋ
수험생이면 덕을 봤을 텐데 그게 아니니까요.ㅋ
담날에 잠 못 자서 머리 아팠어요.




적당히 2잔은 괜찮아요.ㅎ
이성당 쇼콜라 크로와상이랑 먹었는데 맛있어요.ㅎㅎ




천안 이성당에서 빵을 몇 개 구입합니다.
신세계백화점 B관 4층에 위치합니다.

 



딸기 케이크가 눈에 띄는데 맛있어 보이더군요.ㅎ
그래서 예뻐서 한컷 찍습니다.ㅎ




단팥빵, 소보루, 쇼콜라 크로와상을 담습니다.




군산 이성당이랑 조금 다르네요.
군산 이성당은 초코 파우더가 뿌려져 있었는데요.
여기는 빨강 고명이 붙어 있어요.




소보루를 먹었는데요.
너무 달지 않아 좋아요.




단팥빵 먹은 사진은 없네요.ㅋ
자고 일어나니 누군가 먹었어요.ㅋ




춤추는 왕만두 한팩이랑 점심을 먹은 뒤라서 조금만 사 왔어요.




집으로 돌아와서 딸과 저는 얼른 쇼콜라 크로와상을 먹었어요.ㅎ
너무 달콤한 크로와상이에요.ㅎ
천안 이성당도 맛있네요.ㅎ

 



조지아 크래프트 블랙과 이성당 쇼콜라 크로와상의 만남은 너무 환상입니다.
씁쓸하지만 깊은 맛의 조지아 크래프트 블랙커피와 달콤한 초콜릿 크로와상을 같이 먹으니 너무 맛있네요.ㅎ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ㅎ

도움되셨다면 댓글☃️공감☃️구독 부탁드려요.😄

 

 

 

 

2020/09/09 - [리뷰/음식] - 이성당 과자점과 군산 앞바다 꽃게 잡이

 

이성당 과자점과 군산 앞바다 꽃게 잡이

토요일에 딸아이는 친구네 가족이랑 꽃게 잡이를 간다는 겁니다. 군산으로 가는데 가다가 이성당에 들러서 빵을 사고 저녁에 꽃게를 잡는다고 말합니다. 그래서 가라 해도 되나 아니면 말려야

70-0124je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