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음식

가또 네그로 세미 스위트 와인

투명수채화 2020. 12. 20. 23:31

 

가또 네그로 세미 스위트 와인



가또 네그로 세미 스위트 와인 포스팅합니다.
이마트에서 와인을 몇 병 구입합니다.
와인이 너무 맛있어서 이렇게 글을 쓰는데요.
가또 네그로는 유명한 와인이네요.


미국의 코카콜라처럼 칠레를 대표하는 와인으로 칠레 내수 시장 판매 1위의 브랜드이자 70개 이상의 국가에서 리더의 위치를 고수하고 있다네요.
다양한 품종을 통해서 가또는 이국적이고 매혹적인 세계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2초에 3병씩 팔리는 글로벌 버라이어탈 와인 가또 네그로는 칠레를 대표하는 와인 브랜드로 50년 이상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현재 80개 이상의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2009년 8월 미국 델타 항공과 노스 웨스트 에어라인 기내 와인으로 선정되면서 그 품질은 인정받았으며, 권위 높은 미국 매거진 IMPACT에서 2년 연속(2009,2010년) HOT BRAND(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되면서 가또 네그로가 세계시장에서 특히 미국 시장에서 얼마나 입지를 다지고 있는지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가족, 친구들과 모여 언제라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데일리 와인이라네요.

(자료:지식백과)

 



가또 네그로 화이트, 레드 와인입니다.




포도봉이가 너무 맛있어 보여서 올려보네요.




가또 네그로 세미 스위트 와인은 당도는 약간 있지만 달다는 느낌은 없어요.




이마트에서 6,800원에 구입했어요.
750ml이구요.
10.5%입니다.


 

가또 네그로 세미 스위트 레드와인은 타닌과 산도, 알코올의 밸런스가 좋아서 맛이네요.




드라이하지 않은 가또 네그로 세미 스위트 와인과 네네치킨 청양 마요 치킨이랑 먹었는데 더 맛있더군요.




가또 네그로는 세계 10위안에 드는 브랜드라네요.




가또 네그로 세미 스위트 화이트 와인은 아직 안 먹어 봤어요.




가또 네그로 세미 스위트 레드와인이랑 소고기 찹스테이크랑 먹어도 맛있어요.ㅎㅎ
입에 맞는 와인 찾아서 다행입니다.ㅎㅎ
고기 먹을 때 한잔씩 마시니까 좋은데요.ㅎ
이상으로 가또 네그로 세미 스위트 와인을 마칠게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