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음식

BHC 골드킹 콤보 후기

투명수채화 2021. 1. 1. 16:55

 

BHC 골드 킹 콤보 후기

 


BHC 골드킹 콤보 후기 남겨볼게요.
어제저녁에 시켜 먹었어요.
저녁 9시에 시켰는데 11시 20분에 배달 왔네요.ㅋ
저녁을 먹고 시키길 망정이지 저녁 대용으로는 못 시키겠더군요.ㅋ


교촌 허니 콤보는 품절이라 하고요.
60계 치킨도 품절이었네요.
저녁 8시부터 시키려고 찾아봤는데 그 시간쯤에 모두 품절이었어요.
그래서 bhc 골드킹 콤보를 주문합니다.ㅎ

 

 



평소에 치킨을 가끔 먹지만 연말 마지막 밤이니까 인기상품은 품절이네요.ㅎ




배송료까지 2만 원입니다.
bhc 후라이드, 맛쵸킹, 뿌링클은 좀 질렸어요.ㅋ
bhc치킨도 기름을 해바라기씨유를 사용했는지 신선하고 맛도 좋았어요.




그런데 질린 이유가 있죠.
산악회 다닐 때 천안에 도착하면 뒤풀이를 bhc에서 했습니다.
그러니까 자주 많이 먹게 되니까 물릴 수밖에 없죠.ㅋ
많이 먹어봐서 맛도 너무 잘 알아요.ㅋ




bhc 골드링 콤보는 교촌 허니 캄보의 간장 소스 맛이랑 닮았고요.
이름도 콤보가 들어가는데요.
구성도 닭날개, 닭다리, 닭봉 이렇게 되어 있는 것도 닮았네요.




bhc 골드킹 콤보도 맛있어요.
튀김가루에 전분 많이 들어간 걸 사용하는지 좀 바삭 딱 딱하네요.
교촌은 좀 다르죠.
교촌은 허니 간장 맛이잖아요.




bhc 골드킹 콤보도 달달하고 약간 짰어요.
이 집도 오픈한 지 오래 안된 건지, 신메뉴라서 적응 중인지는 모르겠어요.


교촌 오리지널을 울 동네 교촌에서 시킬 때 초창기에는 엄청 짰거든요.ㅋ
지금은 맛나게 잘해주더군요.ㅋ
솜씨가 늘었더군요.


교촌 허니 콤보가 양이 조금 더 많고요.
맛도 허니 콤보가 승이네요.ㅋㅋ
주관적인 의견이에요.
그냥 참고하세요.ㅎ
이상으로 BHC 골드킹 콤보 후기 마칠게요.
도움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