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음식

네네치킨 청양마요치킨 찐 후기

투명수채화 2020. 12. 20. 16:03

 

네네치킨 청양 마요 치킨 찐 후기



네네치킨 청양마요치킨 찐 후기 포스팅합니다.
딸아이가 온라인으로 기말고사가 끝나서 치킨을 시켰어요.
교촌 허니콤보를 시키자고 하니까 딸아이는 차라리 안 먹겠다고 하네요.ㅋㅋ
그래서 네네치킨 청양마요치킨을 시켰어요.

 



평소에는 네네치킨을 잘 먹지 않았어요.
딸아이가 먹고싶다고 시킨 네네치킨 청양 마요 치킨이 도착합니다.

 



무슨 맛일까 넘 궁금해서 맘이 급하네요.




청양 마요 소스를 뿌려 먹는 거네요.
그위에 청양고추를 덧 뿌려서 집어 먹는 거예요.




양파도 듬뿍 올려져 왔어요.




그냥 일반적인 양념소스도 하나 들어 있어요.
무 피클도 양이 많네요.ㅎ
양파채도 많이 올려져 와서 좋네요.




청양 마요 소스를 한팩이 반마리용이에요.


 

2팩을 부어 줍니다.


 

 

 

 



그 위에 청양고추를 뿌려 주네요.ㅎ




닭다리에 양파, 청양고추, 마요소스를 뿌려서 꽉 깨물면 아~~~ㅎ
칼칼 매콤 매콤 맛나네요.ㅎㅎ




이렇게 살코기랑 양파채, 청양고추, 청양 마요 소스를 같이 집어 먹어요.ㅎㅎ




제가 좋아하는 날개네요.~~~




네네치킨 언제부터 이렇게 맛있어 졌나요???
네네치킨 청양 마요 치킨 맛있어요.ㅎㅎ
너무 맛있어요.
소스가 따로 팩으로 오니까 더 좋아요.
찍어 먹어도 되니까요.ㅎ



자담치킨 맵슐랭 치킨이랑 비슷하기도 해요.
자담치킨 맵슐랭이 조금 더 달콤하고요.
네네치킨 청양 마요 치킨은 달지 않아 좋고요.
양파채가 뿌려서 나오니까 파닭 생각이 문득 나더군요.ㅎ
자담치킨 맵슐랭은 청양고추를 뿌려서 나오지만 네네치킨 청양 마요 치킨은 통에 따로 담아 나오네요.ㅎ

 


하지만 네네치킨 청양마요치킨은 매콤 칼칼, 아주 조금 느끼, 조금 달콤한, 맛있게 매워서 조금 더 맛있네요.ㅎ
양파채, 청양고추의 위력👍👍👍
이상으로 네네치킨 청양마요치킨 찐 후기 남깁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 부탁드려요.😉

 

 

 

2020/08/02 - [리뷰/음식] - 교촌치킨 허니 콤보 추천

 

교촌치킨 허니콤보 추천

교촌치킨 후기 올려봅니다. 우리는 대부분 치맥을 좋아합니다. 맛있는 건 인정하는데요. ㅋ 예전에는 자주 시켜 먹었지만 요즘은 가끔 먹어요.ㅎ후식으로, 간식으로 허니콤보 추천합니다. 좋아

70-0124jes.tistory.com

2020/10/17 - [리뷰/음식] - 자담치킨 맵슐랭 찐 후기

 

자담치킨 맵슐랭 찐 후기

자담치킨 맵슐랭 찐 후기 포스팅합니다. 평소에는 교촌, 훌랄라, 지코바, bhc치킨을 주로 먹습니다. 이번에는 자담치킨을 시켜봅니다. 딸아이가 맛있다고 하길래 시킵니다. 지난번에 친구랑 매장

70-0124jes.tistory.com

2020/10/21 - [리뷰/음식] - 훌랄라 참숯 바베큐 너무 매콤해서 자꾸 생각나요

 

훌랄라 참숯 바베큐 너무 매콤해서 자꾸 생각나요

훌랄라 참숯 바베큐 치킨 먹고 후기 남깁니다. 세상에는 맛있는 게 많습니다. 건강관리 잘해서 맛있는 거 많이 먹고 오래 살아요. ㅎㅎ 쓰고 나니 할머니가 된 기분입니다.ㅋㅋ 교촌치킨 허니콤

70-0124je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