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칠보 면옥 비빔냉면 차돌 순두부 맛나네요



칠보 면옥 비빔냉면 차돌 순두부 맛나네요.
칠보 면옥은 신세계백화점에 입점해 있는 식당이에요.




신세계백화점에 가서 구경을 하다가 점심을 먹으려고 식당을 찾아보다가 들어가서 먹었어요.
자리에 앉아서 큐알코드를 입력하고 체온 측정을 했어요.




식당이 갈끔하게 정돈되어 있었어요.




식당 내부 인테리어도 멋지네요.




간판에서 냉면집이란 느낌이 오네요.




메뉴판을 찍어 봤어요.


 

칠보면옥 메뉴판을 열면 메밀에 대해서도 나와 있어요.




12월까지 코로나 극복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차돌 순두부와 비빔냉면을 주문합니다.
반찬도 5가지가 나오네요.




비빔냉면이 맵지는 않더군요.




비벼 먹기 쉽게 가위로 한번 자릅니다.




한번 쓱쓱 비볐어요.ㅎ




고명이랑 같이 먹으니까 맛있어요.


 

 



차돌 순두부는 담백하고 시원했어요.




차돌도 들어가 있고요.
순두부도 부드러워요.


 

 

뚝배기에 나오니까 바글바글 끓네요.
양도 적당하고 맛도 있고 점심 식사로 너무 좋았어요.
칠보 면옥 비빔냉면 차돌 순두부 맛나네요.
나올 때 계산을 하니 차량등록을 해줘서 편하더군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