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음식

춤추는 왕만두 신부점 맛있어요

투명수채화 2020. 12. 18. 20:03

 

춤추는 왕만두 신부점 맛있어요



춤추는 왕만두 신부점 맛있어요.
신세계백화점 건너편에 위치한 춤추는 왕만두를 가끔 사 먹어요.
딸아이가 다니던 치과 근처에 있어서 병원에 갈 때마다 사 먹곤 했었죠.

 



오늘도 근처에 볼 일이 있어서 들러서 한팩 샀어요.


 

 

 


원래는 몇 팩을 사는데요.
오늘은 점심을 먹으러 가야 돼서 한 팩만 구입했어요.




점심 먹으러 간 식당에서 개봉했어요.




날씨가 추워서 집에까지 가져가려면 너무 식어서 맛없거든요.ㅋ




따끈한 김치 왕만두를 한입 먹으니까 추위가 사르르 녹네요.ㅎ




매콤한 김치 왕만두 오랜만에 먹어요.ㅎ
왕만두 크기도 작은 호빵만해요.
몇 개 먹으면 배불러요.ㅎ

 

 



딸아이가 교정이 거의 끝나서 요즘은 신세계 백화점 쪽으로는 자주 안 오게 되거든요.

저희 집이랑 좀 멀어요.
그래서 이 만두가 먹고 싶으면 김치 만두를 빚어 먹었어요.ㅎ
그리고 비비고 왕교자 만두를 사 먹곤 했었지요.ㅎ
오랜만에 먹어도 춤추는 왕만두는 여전히 맛있네요.ㅎ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구독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