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근육 테이프, 스포츠 테이프 , 테이핑 방법

 

 

안녕하세요? 제가 요즘 좀 게을러서 포스팅을 좀 건너뛰면서 하고 있습니다. 열정이 좀 식었어요. 그래도 꾸준히 하고 싶은 게 블로그인데요. 궁금한 게 생기거나, 제품을 구매했을 때, 음식 레시피를 남기고 싶을 때 등등 블로그를 활용하면 좋거든요.


오늘의 주제는 근육 테이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일단은 주문을 몇개 해보았습니다. 가끔 허리가 안 좋아서 테이프 테이핑을 해보려고 주문했는데요. 도착하면 내 돈 내산 리뷰를 추가로 해볼 수도 있을 거 같습니다.


등산을 다닐 때 높은 산에 산행이 있어서 무릎 보호대를 하고 간 적이 있는데요. 효과도 잘 모르겠고요. 불편하기도 했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테이핑 테이프를 사용하면 어떨까 생각이 순간 들더군요.


오전에 집 가까운 봉서산 산행을 2시간을 한 뒤에, 오후에 수영을 40분을 했는데요. 확실히 운동을 해서인지 저녁 시간에 졸리지가 않습니다. 아니면 식후에 비타민을 복용해서인지도 모르겠네요.


저는 초저녁에 잠이 많습니다. 원래 별명이 있는데요. 잠신이라는 별명이 있습니다. 이상하게 초저녁에 드라마를 못보겠더군요. 잠이 쏟아져서 말이죠. 그리고는 가끔 밤에 잠을 설칠 때가 있곤 합니다.

 

 



오후에 수영을 하면서 근육 테이프를 주문해서 어깨와 허리가 가끔 아플 때 사용해야겠다는 생각이 문득 들었습니다. 아는 약사는 출산 후에 고통이 심할 때 근육 테이프를 많이 사용했다는 얘기를 하는 걸 들었는데요. 미리 알았다면 저도 근육 테이프를 많이 사용했을 거 같습니다. 출산을 하면 이상하게 몸이 너무 아프더군요. 겉으로는 말짱해 보이지만 피부 안에의 나의 몸은 이상하리만치 많이 아팠던 경험이 있는데요. 지금부터라도 테이핑에 관심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흑염소를 먹어도, 한약을 먹어도 그때뿐.


그래서 딸아이가 아직은 어리지만 나중에 출산을 하면 테이핑으로 도움도 주고 싶고요. 가족이 근육통으로 고생을 할 경우 제가 테이핑으로 도움을 주고 싶은 마음으로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예전에 중국을 패키지여행을 다녀온 적이 있습니다. 여행사에서 박찬호 테이프 샘플을 선물로 주어서 사용한 적이 있는데요. 딸아이가 손가락이 너무 아프다고 해서 테이핑 테이프를 몇 번 해 주었어요. 그런데요, 신기하게 병원을 가지 않고 완치가 되어서 깜놀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잊기 전에 네이버 쇼핑에서 몇 개의 상품을 주문했습니다. 실사용을 하고 좀 더 구체적인 체험담을 올리면 더 좋은데요. 리뷰로 남기는 걸로 일단 생각을 해봅니다.


 

근육 테이프, 스포츠 테이프 사용방법

 

  • 헬스, 테니스, 배드민턴, 골프, 마라톤 등등 운동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테이핑 한 후 뜨거운 물, 사우나 금지입니다.
  • 테이핑 제거 시 살살 떼어 주세요.
  • 키네시올로지 스포츠 테이프는 운동 전후 경기력 향상, 집중력 향상, 부상 방지, 엘보 등에 도움이 됩니다. 

 

 

 

근육 테이프 테이핑 방법 (직접 주문한 곳 사진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