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돈들어오는 그림

투명수채화 2020. 7. 6. 17:00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지내시나요? 별일 없으시죠? 오늘은 돈 들어오는 그림이 무엇이 있을까 궁금해서 찾아보려고 합니다. 돈 들어오는 그림을 걸어 놓는다고 해서 돈이 갑자기 들어오지는 않겠지만요.ㅎ

그냥 좋은 기운이 생기라는 의미로 받아들이면 될 거 같습니다. 꼭 비싼 그림이 아니라도 집에다 걸어 놓으면 이쁘잖아요. 소질 있는 분은 직접 그려도 예쁘고요.

이왕 걸 거면 재운을 불러오는 그림에 관심을 가지면 어떨까요? 저도 이번에 배워서 실행에 옮겨 봐야겠습니다. 제가 아는 지인은 풍수 그림을 걸어 놓고 있습니다. 그분은 실제로 부자이고 그림, 소품도 재운이 좋다는 걸로 신경 써서 하더라고요.

 

풍수적으로 좋은 그림으로는 풍경화, 물고기, 동물 등이 있습니다. 돈이 들어오는 그림으로 해바라기가 좋다고 합니다. 해바라기의 노란색이 돈을 의미하므로 집에 걸어 두면 재운이 좋아진다고 합니다.

해바라기 그림은 재운에도 좋고 인테리어에도 효과적이므로 선물로도 좋습니다. 이런 돈 들어오는 그림은 생활에 활력을 주므로 집안에 장식하면 좋은 기운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잉어 그림도 돈 들어오는 그림입니다. 잉어는 풍요로움, 부귀영화, 행운, 장수, 합격, 다산 등을 의미합니다. 집안에 있으면 재운이 좋아진다고 합니다. 황금 잉어 여러 마리 그림이 효과적이라네요.

산 그림은 거실에 걸어두면 좋습니다. 자연을 담은 그림은 재운을 좋게 합니다. 그림을 선택할 때 험난한 굴곡이 많은 산그림은 피해야 한답니다.

 

재물운과 풍수 효과에 풋사과 액자도 좋다고 합니다. 풋사과 액자는 개업선물로도 인기가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얼마 전에 개업한 부동산에 갔는데 풋사과 액자가 걸려 있었습니다. 개업 선물로 들어와서 걸어 놓은 듯합니다.

돈 들어오는 그림은 이것 말고도 목단꽃 그림, 말 달리는 그림도 있습니다. 그리고 코끼리 두 마리 소품도 풍수 인테리어에 좋다고 합니다. 만약에 제가 그림을 구입해서 걸고 싶으면 해바라기 그림과 풋사과 그림을 거실에다 걸고 싶습니다. 

 

 

 

※ 사진은 인터넷 이미지 사용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