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마트 피자 드셔 보셨나요? 아주 예전에 한번 이마트 피자를 먹어보고는 첨 먹어보는데요. 먹을만하더라고요. 아니요, 맛있습니다. 매장에서 드시면 더 맛있습니다.

 

 

저는 피자를 좋아해서 피자헛, 도미노 피자, 피자 스쿨에서 피자를 많이 사 먹었습니다. 요즘은 조금 뜸 했지만요. 피자는 밥 대용도 되지만 간식뿐만 아니라 시원한 맥주 안주로 잘 맞습니다.ㅎㅎ

 

 

예전에는 샐러드바 이용해서 먹는 것도 좋아했었는데 사람들의 입이 고급이 되어서 샐러드바도 거의 없어진 거로 알고 있는데요. 우리는 입맛이 변하나 봐요.ㅋㅋ

 

피자에 치즈가루를 듬뿍 뿌려서 먹는 걸 좋아했는데요, 그 맛이 고소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위에 타바스코 핫소스도 좀 뿌리고 파스타도 시켜서 배고플 때 먹으면 꿀맛이었었죠.

 

 

자장면보다는 피자를 좋아합니다. 치즈가 맛있어요. 피자집에서 천연 모짜랠라 치즈 100%로 사용할까요? 갑자기 궁금해지는데요. 혹시 아시는 분 계시면 댓글 남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비가 슬슬 오니까 밀가루가 당깁니다.ㅠ

 

 

이 피자는 잔슨빌 핫도그 피자입니다. 가격은 13000원인데요, 행사 가는 훨씬 저렴합니다. 행사는 달마다 변하기 때문에 그냥 가격이 중요합니다.

 

 

집까지 포장해오니까 살짝 식었습니다. ( 밑에 사진) 트레이더스 피자는 사이즈가 완전 빅사이즈입니다. 그런데 이 잔슨빌 핫도그 피자는 그냥 패밀리 피자 사이즈라고 해야 하나요? 완전 빅사이즈는 아니지만 맛은 괜찮습니다.

 

 

왠지 느낌은 천연치즈 50% 사용할 거 같은 예감이 듭니다.ㅎㅎ 지인이 트레이더스에서 일을 하는데요, 피자 쿠폰을 주는 겁니다.

 

삼성카드 행사 쿠폰인데요, 매달 행사하는 게 약간씩은 틀리다네요. 지인이 쿠폰 4장 중에 한 장 주길래 공짜 좋아해서 기분 좋게 포장해서 왔습니다.

 

 

저는 카드는 여러 장 있지만 삼성카드는 없습니다. 이 행사가 삼성카드 행사거든요. 그래서 쿠폰으로 피자와 콜라를 샀습니다. 생각보다 맛있고 저렴해서 리뷰 남깁니다. 트레이더스 가시는 분들은 사서 드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그리고 도미노피자, 피자헛 신규 피자도 주문해서 먹어 보지만 많은 차이를 못 느낍니다.ㅎㅎ 어떤 피자도 여러 개 먹으면 질리는 건 마찬가지입니다. ㅎㅎ

반응형

'리뷰 >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낙원갈비집 불당점  (8) 2020.07.05
명륜진사갈비 천안신불당점  (14) 2020.07.03
어사출또 불당점  (8) 2020.06.28
천안 불당동 맛집 쌈촌, 소담골  (0) 2020.06.04
삽교천 조개구이,삽교천 보경이네  (0) 2020.0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