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떡볶이 좋아하나요? 전 떡볶이를 많이 좋아합니다. 예전부터 많이 좋아했어요. 어제는 요즘 핫하다는 로제 떡볶이를 시켰어요. 제가 먹으려고 1인분에 튀김 어묵, 참치 샐러드 밥, 치즈스틱, 콜라를 시켰어요.

중간맛으로 시켰더니 맵지가 않네요. 로제 스파게티? 아시죠? 로제 스파게티 맛이랑 아주 약간 비슷하네요. 로제 소스에 고추장을 조금 섞어 놓은 듯한 맛이에요.

튀김오뎅도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국물에 찍어서 먹었어요.

국물도 넉넉히 주네요. 생각보다 너무 맛있네요. 인기 많을만합니다.

 

 

매운 거 좋아하면 매운맛을 시켜야 해요. 중간맛은 전혀 맵지가 않네요.

치즈스틱도 국물에 찍어 먹으니 새롭네요. 맛있어요.ㅎㅎ

혼자 먹으니 밥이 조금 남네요. 배불러서 다는 못 먹었어요. 신전떡볶이 로제 떡볶이 정말 맛있군요. 인기 있겠어요. 배송료 포함 15,000원 비용 지불했어요. (배송은 12,000원부터) 로제떡볶이 1인분은 그냥 떡볶이 1인분보다 조금 적게 느껴지네요. 맛있어서 그런지는 모르겠어요. 그냥 떡볶이보다 조금 더 맛있네요.

다음에는 매운맛으로 시켜보고 싶네요. 중간맛도 너무 맛있게 순삭했어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