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신신파스 에스, 신신파스 효능

투명수채화 2020. 6. 11. 10:55

안녕하세요? 6월 중순인데 날씨는 한여름처럼 덥습니다. 올해는 많이 덥다던데 진짜인가 봅니다.


작년에 에어컨이 고장이 나서 에어컨을 예약을 해놓았는데 참 잘한 거 같습니다.


오늘 흐릿한 하늘은 장마철 시작이라고 말해주는 거 같습니다.

 

 

저는 알레르기 체질이라서 모기에 물리면 심하게 긁게 되고 가려움은 참기 힘든 고통이었습니다.


여름철만 되면 알레르기 약과 연고, 물파스 등을 달고 살았습니다.


결혼을 하고 세월이 흐르니까 약간은 좋아지기는 했지만요. 모기에 물려서 한번 긁기 시작하면 피가 나도록 긁어야지 속이 시원했습니다.

 

 

모기는 혈액형 O형 피를 좋아한다는 얘기도 있고요, 제가 O형이거든요, 그래서인지 제 피는 모기한테 인기가 많습니다.ㅎㅎ


요즘은 조금 연식이 되어서인지 예전만큼은 인기는 없지만요.ㅋㅋ

 

 

그럼 파스 얘기를 좀 해볼게요. 모기에 물려서 고생하는 저를 보고 지인이 액체 신신파스를 바르지 말고 붙이는 신신파스를 오려서 붙이라는 겁니다.


그래서 신신파스를 구입을 해서 네모나고 작게 오려서 붙였습니다. 확실히 바르는 물파스보다 가려움증이 덜했습니다.

 

 

알레르기약을 먹으면 가려움증이 가라앉지만 몸에 좋지 않고 졸리고 하니까 먹기 싫었는데 다행히도 이런 꿀팀을 알게 된 후로는 알레르기약 복용은 안 하게 되어서 기뻤습니다.

 

 

그리고 모기에 물렸을 때 붙이는 신신파스는 예전부터 파는 구형 신신파스입니다. 파스 냄새 많이 나는 전통적인 파스이지 최근에 나오는 향이 약한 파스가 아닙니다.


요즘 사람들이 많이 가는 캠핑에서 꼭 지참해야 하는 필수품 아닌가 싶습니다.


특히 알레르기 체질인 사람들은 풀밭 같은 곳에 갈 일 있으면 가져가도 좋을 거 같습니다.

 

 

이와 같이 붙이는 신신파스로 모기 물린 곳의 가려움증을 가라앉히는 방법을 알고 난 후로는 모기도 무섭지 않고 여름도 걱정되지 않았습니다.

 

신신파스의 효능효과는 염증을 완화시키고 통증을 해소하는 약입니다.


진통, 소염, 염좌, 타박, 근육통, 관절통, 골절통, 요통, 견통, 신경통, 류머티즘 통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그럼 제 글을 읽는 여러분도 다음에 한번 저처럼 사용해보세요. 생각보다 완전한 꿀팁이니까요.

 

 

 

반응형